현재 사이트는 반응형 웹사이트입니다. 화면의 크기에 따라 표시되는(보여지는) 콘텐츠가 다를 수 있습니다. 화면을 최대화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점업체
(주)명랑캠페인은 사회적 약자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만드는 사회적기업입니다.
2015년 창업 후 미혼한부모 연극 <미모되니깐> , 환경미화원 안전 캠페인 <서로행복>, 자립준비청년 응원 캠페인 <비바씨> 등을 통해 모두가 함께 하고 싶은 사회적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2015 주식회사 / 예비사회적기업 지정
2015-2018 국내 최초 입법연극 ‘미모되니깐’(2개 법안 통과)
2018 사회적기업 인증/ H온드림펠로우 선정/ SK 사회성과인센티브 선정
2017-2019 나비남 영화제
2019 한국사회적기업 혁신상 / 고용노동부 장관상
2020 ~ 현재 자립준비청년 자립캠페인 <비바씨> 진행 중
2021 자립준비청년 ‘독립 만18’웹툰, 유튜브 및 멘토링 운영
1. 소셜 캠페인
- 미혼모 입법 연극 ‘미모되니깐’기획제작(2015-2018): 미혼모 교육 및 연극 공연, 한부모가족 지원법 개정(2017), 양육비이행확보 및 지원에 관한 법 개정(2018)
- 환경미화원 안전캠페인 : 서울시 생활폐기물협회와 협력하여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 정신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 : 마음씨 캠페인 진행
- 경계선지능 청소년 : 연극과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당사자 교육 (2015~현재)
- 50대 독거남 사회적 고립감과 고독사 예방을 위한 캠페인 ‘나비남영화제’(2018-19)
- 보호종료아동(자립준비청년)의 응원 캠페인 ‘비바씨’ (2020~현재) : 토크콘서트 <마이리얼멘토>, 인스타툰 ‘독립 만 18세 (https://www.instagram.com/VIVA_18_YOUTH/)’, 관찰 예능 유튜브 채널‘비바씨(https://www.youtube.com/c/비바씨VIVASEE)’, 인스타그램 ‘비바씨스튜디오(https://www.instagram.com/vivasee.studio/)’ 등 운영
2. 소셜 콘텐츠 및 브랜딩
지역의 스토리를 담은 콘서트, 축제 등 제작
3. 비바씨 프렌즈 제품
자립준비청년을 상징하는 세 개의 비바씨 캐릭터 ‘퐁(PONG), 얌(YAM), 꿍(KKUNG) 개발
식물 패턴 개발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및 문구류 42종 개발 완료 및 판매 중 (https://smartstore.naver.com/vivasee-friends)
입점업체명주식회사 명랑캠페인
대표자명오호진
대표전화070-7527-0855
팩스번호
소속자치구 서울시
인증구분사회적기업
주소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수색로 43(남가좌동)
구매기간
2022-01-01~2022-12-31
품목
함께누리
구매처명
회원
금액(원)
599,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