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이트는 반응형 웹사이트입니다. 화면의 크기에 따라 표시되는(보여지는) 콘텐츠가 다를 수 있습니다. 화면을 최대화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치소비레시피

2023-11-27

환경부터 건강까지 생각하는 첫걸음  <디어얼스 한아름 주방세트 >

 

Dear.earth

 

한아름 주방세트

 

환경부터 건강까지 생각하는 첫걸음

 

 

 

 


 

주방에서부터 지구를 위한 활동이 시작된다 

 

지구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무엇이 있을까요?

환경을 위해서는 일상 속에서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요. 이 고민에 정답을 찾아준 디어얼스 한아름 주방세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디어얼스는

 

love your earth, love yourself라는 슬로건을 활용하고 있는 제로웨이스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환경 문제에 함께 할 수 있도록, 조금 느리더라도 평화로운 일상을 지키며 지구와 공존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이에 대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이번에 제가 만난 주방세트를 제외하더라도, 대나무 칫솔, 고체치약, 채식지향 식사에 대해서 알려주는 등 다양한 것을 만나볼 수 있어요!

 

 

 


 

포장부터 제품까지 완벽하다

 

박스 포장을 열었을 때부터 디어얼스, 한아름 주방세트의 특별함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종이 테이프, 종이박스, 심지어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와 제품 포장지에서도 환경을 신경썼다는 메시지를 강하게 느낄 수 있었는데요. 

 

 

특히 안쪽에 적혀있는 문구를 통해 귀찮게만 생각했던 집안일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보게 되었답니다. 집안일을 단순히 치우는 일로 생각했었는데, “이 순간 우리집은 다시 한번 건강해집니다.” 라는 문구를 보며 디어얼스 한아름 주방세트와 함께하는 집안일이라면 보람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뽀득뽀득이라는 의성어를 통해서 실제 사용하는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사용자의 입장을 잘 고려한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풍성한 제품 구성

 

오픈하자마자 감탄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민트 설거지 비누 2개, 손세정을 위한 레몬그라스 비누 2개, 행주와 네트망까지 들어있는데요. 가격대비 굉장히 알찬 느낌인데다가, 2개씩 들어있기 때문에 친한 친구들과 나눠서 환경을 위한 실천을 체험해보기에도 좋겠더라고요.  

 

 

무엇보다 곧 다가올 연말연시에 선물하기에 딱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스를 열면 조화로운 색조합의 패키징 덕분에 첫인상부터 제품을 살펴보는 순간순간 정성을 느낄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더 좋은 제품 퀄리티

 

▪ 디어얼스 민트 설거지 비누

 

디어얼스 민트 설거지 비누는 말랑말랑한 촉감인데요. 아무래도 항상 수분기가 많은 화장실과는 다르게 수분기가 많지 않은 주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신 것 같아요. 비누가 빠르게 무르지 않고 오랫동안 모양을 유지해주어 관리하기 편리했답니다. 이처럼 디어얼스 민트 설거지 비누는 무척 실용적이었어요! 

 

 

저는 맨손으로 설거지를 자주하는 편인데, 고체로된 주방비누를 사용할 때마다 반지 틈 사이로 비누 조각이 끼어, 비누 대신 물비누, 액체주방세제를 사용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디어얼스 민트 설거지 비누는 수세미로 몇번 문지르면 거품이 풍성하게 나기 때문에 반지에 끼일 걱정없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설명서에 적힌 대로 음식물 냄새를 빠르게 없앨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향기가 좋아서 음식물 냄새를 순식간에 지워주더라고요. 종이 포장지에 쓰인 것처럼 뽀득뽀득하게 세척하며 훌륭한 세정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추운 날씨에 설거지를 하면 손이  쉽게 건조해지곤 하는데, 이 비누를 사용하면 손이 건조해지지 않는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 레몬그라스 손비누

 

레몬그라스 손비누는 향도 좋았는데 특히 비누 모서리 부분에 끈을 연결하여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비누는 바닥에 닿게되면 쉽게 무를 수 있는데요. 끈으로 편하게 걸 수 있는 이 제품은 따로 받침대 없이도, 물기 없이 깨끗한 상태로 오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굳이 고리를 사서 걸어둘 필요 없이,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것 처럼 수도꼭지 앞부분에 살포시 걸어놓는 것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주방의 아름다움을 헤치지 않으면서도 환경을 지킬 수 있는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 도토리 행주

 

뽀송하면서도 귀여운 도토리 행주는 행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손수건으로도 쓸 수 있어요.  보들보들한 촉감에 흡수력도 좋아서 주방 청소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 네트망

 

네트망 또한 과일, 채소 등 간단하게만 장볼 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생각보다 넉넉하게 많은 것들이 들어가는데다 엄청 튼튼하기까지 해요. 일부러 각진 물건이 들어갔을 때 찢어지지 않을까 시험해보기 위해, 디어얼스 한아름 주방세트를 가득 넣은 다음 들어봤습니다.

찢어질거라는 걱정이 무색하게 내용물을 탄탄하게 받쳐주더라고요. 그물망 형태라서 신축성도 좋아 음식 포장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어요. 

 

 

 

 


 

설거지할 때마다 일석 삼조

 

그렇게 저는 디어얼스, 한아름 주방세트 덕분에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었는데요. 

첫번째로 지구를 위한 실천을 생활속에서 꾸준히 지속할 수 있었어요. 텀블러, 플라스틱 빨대 사용 안하기 등은 매일같이 실천하기 어렵지만, 디어얼스 주방세트 사용은 매일 설거지를 하며 실천할 수 있었고 그만큼 뿌듯함이 컸답니다. 

두번째로, 청결입니다. 뽀득뽀득 닦아내는 설거지를 하며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세 플라스틱 발생 없이 집안일을 할 수 있기에 청결과 동시에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환경을 지키기 위해, 샴푸바로 바꾸는 선택은 두피 상태, 볼륨 효과 등 고려해야할 요소가 참 많은데, 주방세제는 쉽게 바꿀 수 있어 편하게 도전해보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 

현재 스티커 주문 제작도 진행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디어얼스 한아름 주방세트에 원하는 문구를 넣어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에디터 박다영: 돈을 써야할 운명이라면, 좋은 곳에 쓰고 싶다. 장단점은 물론 활용법까지 기깔나게 설명하는 소비큐레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