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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11
[공지]공공기관 회원 이용가이드(2022.07)

공공기관회원 배포용_사회적경제 쇼핑몰 함께누리_이용가이드_행복ICT_VER.202207.pdf

안녕하세요. 서울특별시 사회적경제기업쇼핑몰 함께누리입니다.
공공기관 공공구매에 대해 사회적경제기업의 물품과 서비스 구매를 통해 사회적가치 실현의 의지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함께누리는 공공기관회원을 대상으로 전용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 시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신용카드(ISP)- 안심클릭/ISP 인증(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필요)
2. 신용카드 - 카드번호/비밀번호 인증
3. 방문결제 - 상품 수령 후 방문하여 카드결제(방문결제 사원이 진행함) / 상품 수령시 결제 불가
4. 제로페이 방문QR결제 - 방문결제와 동일하나 제로페이 QR으로 결제
5. ARS(신용카드) - 주문 완료시 주문자 정보의 휴대폰 번호로 ARS 인증번호가 포함된 SMS가 발송
6. 후청구(신용카드) - 상품 수령 후 마이페이지에서 카드결제 / 카드번호, 비밀번호 인증
7. 무통장입금 -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지출증빙 발행 가능 / 신한은행 100-031-304663 (재)행복아이씨티
8. 후청구(신용카드-ISP) - 안심클릭/ISP 인증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필요)

참고사항
1. 신용카드/신용카드-ISP: 주문시 온라인결제 진행
2. 방문결제 & 제로페이 방문QR결제: 함께누리 운영사인 재단법인 행복아이씨티 직원이 유선으로 약속 후 방문하여 결제진행
   (배송시 결제하지 않습니다.)
3. ARS(신용카드): 주문 후 주문자의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 발송. 유선으로 결제진행
   (결제 완료되기 전까지는 해당 주문의 배송 처리가 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후청구(신용카드/신용카드-ISP): 물품 수령 전,후 온라인 상에서 결제 진행 / 경로: 마이페이지>후청구(신용카드)결제하기